보금자리론 대출자격 및 내집마련디딤돌 차이점 알아보기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알아보기

내 집 마련의 꿈을 현실적으로 실현시킬 수 있는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확인해 보시고 최장 40년까지 고정 금리로 이용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해당 내용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금리는 적용 기간에 따라 최소 2.8%에서 최대 3.10%까지 적용되며 한국주택금융공사 앱 등으로 신청하면 우대 금리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타 주택담보대출 (이하 주담대)에 비해 까다롭지 않은 조건이라 안정적인 조건으로 받아보고자 하시는 신혼부부 등 분들에게 유리한 상품입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 내집마련디딤돌대출과 차이점 또한 비교해 보았으니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내용 참고하시어 나에게 알맞은 주담대 이용하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외에 적격대출도 참고 바랍니다.

적격대출 주담대, 소득제한 없는 내집마련 방법 알아보기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상세정보

우선 주택담보대출이란 말 그대로 집을 담보로 하여 은행에서 대출받는 것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주로 집을 구매하기 위해 새로 살 집을 담보로 잡아 받거나 생활비 또는 사업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이미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을 잡아 금융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설명드릴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경우 생애최초 주택매매 진행하실 때와 전세자금 반환 및 기존 주담대 대환 시 자격이 주어지며 다른 상품과 차별화되는 점은 이자 걱정 없는 고정 금리 적용과 LTV 최대 70%, 최장 40년 만기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종류 및 자격 조건 총정리

 

 

신청 대상과 실수요자 요건은?

신청 대상은 일반 성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무주택자 또는 1주택자(구입용도에 한하며 처분하는 조건으로 일시적 2주택 허용) 여야 하는데요. 소득 요건은 미혼의 경우 연 7천만 원 이하, 기혼인 경우 부부합산 8천5백만 원 이하까지 적용됩니다. 받아 볼 수 있는 한도는 최대 3억 6천만 원까지이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핵심정리 글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른 정보 더 알아보기

> HUG안심전세대출 무직자도 가능하다! 핵심요약 내용 살펴보기

> 햇살론15 특례보증 부결 및 대환, 후기까지 총정리해봤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