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명품 반지 브랜드 추천, BEST5 &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유용한 뷰티 & 패션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전문상담원 입니다. 옷과 다르게 악세사리는 매일 매일 데일리로 착용해도 부담이 없어 나를 빛나게 해주기 충분한 요소 라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저번 포스팅에서는 여자 명품 목걸이 추천 및 순위, 할인정보에 대해 알려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여자 명품 반지 브랜드 추천 best5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릴까 합니다.

 

 

 

쇼메 비마이러브 링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제품은 Chaumet Be my love 입니다. 이 브랜드는 송혜교 송중기 (전)부부의 웨딩반지로 유명해졌는데요. 아직까지는 한국에서 까르띠에 러브반지 처럼 많이 유명해지지는 않았기 때문에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여자 명품 반지입니다. 일명 벌집모양, 육각반지로도 불리는 제품이죠. 빛에 따라 달라지는 하나하나의 반짝임과 색은 아무나 따라 할 수 없다고 해요.

 

쇼메 비마이러브 링은 화이트 골드와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까지 다양하게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민자세팅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파베세팅 등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게끔 디자인이 여러가지라 레이어드나 가드링으로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보통은 민자 + 다이아몬드 하프세팅 조합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물론 각각 다른 디자인 3가지를 착용하면 좋겠지만 가격대가 어마무시하죠..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 쪽에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가리 비제로원

불가리 비제로원은 여성 명품 반지 뿐만 아니라 목걸이, 팔찌까지도 굉장히 인기있는 핫한 디자인이에요. 역시 쇼메, 부쉐론과 함께 웨딩링으로 많이 찾으시는 브랜드인데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1밴드, 2밴드, 3밴드, 4밴드 까지 있는데다가 골드부터 세라믹 까지 소재가 다양한 편입니다.

 

아무래도 볼드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싱글로 착용할 경우 보통 중지나 검지에 많이들 착용하고 계시구요. 이 제품은 특이하게도 하나로 엮은게 아니라 스프링을 꼬아(?) 만들었기 때문에 착용한 채로 물에 자주 닿거나 바닥에 떨어뜨리면 분해된다고 하니 조심해서 착용해야 될 여성 명품 반지 입니다.

 

 

 

에르메스 샹달

에르메스 샹달 라인 또한 반지 뿐만 아니라 목걸이, 팔찌로도 유명한 여성 명품 반지 입니다. 역시 실버제품이구요. 이 디자인 역시 볼드하고 묵직한 편이라 약지 보단 중지, 검지에 착용하는 분들이 많은 편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함과 깔끔함이 포인트이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부드러운 감성까지 겸비하고 있는 에르메스 샹달입니다. 시중에 카피 제품이 굉장히 많이 나와 있는 제품인데 사실 정품과 가품 두가지를 실물로 비교해 보았는데 차이가 거의 없더라구요. 잘만 찾아 본다면 저렴하면서도 고급진 무드를 뿜뿜 풍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티파니앤코 티 와이어 링

여성 명품 반지 잘 모르는 분들도 한번쯤 보셨을 법한 티파니앤코의 베스트셀러 티 와이어 링. 요즘에는 민자 뿐만 아니라 다이아몬드 파베세팅, 자개세팅까지 굉장히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티파니앤코 티 와이어 링은 명품 브랜드 치고 약간 저렴한 편에 속하는 아이템인데요. 물론 어떤 소재인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여자친구 선물이나 20대 여성 분들이 입문용으로 많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저 또한 20대 중반 때 첫 하이주얼리로 티파니앤코 티 와이어 링을 착용했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요 제품은 오픈형 디자인이라 검지에 착용하는 것이 가장 예쁜 것 같아요. 따라서 20대 여자 선물 or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 드리고 싶은 아이템이구요. 오랜 시간 사랑 받은 만큼 유행이나 취향을 많이 타지 않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는 고스트 반지와 더불어 급상승 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어요. 가격대는 일반 여자 명품 반지 치고 저렴한 3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어 20대 ~ 30대 초반 명품 커플링으로 사랑 받고 있는 기특한 아이템이구요. 슬림한 타입의 실버 제품으로 눈, 하트, 새, 꽃과 함께 구찌를 상징하는 로고, 그리고 Blind for love(사랑에 눈이 멀다) 가 인그레이빙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죠. 힙한 디자인이라 격식 있는 옷 차림 보다는 캐주얼한 스트릿 코디가 잘 어울릴 법한데요.

 

반지 위치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장에 착용하더라도 큰 이질감은 없는 편이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대가 저렴하면서도 브랜드의 명성이 있는 제품이라 최근 커플링 입문용으로 각광받고 있는 추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쪽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BEST5 st와 최저가 할인정보 모음

쇼메 비마이러브

불가리 비제로원

에르메스 샹달

티파니앤코 티 와이어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더 유용한 정보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