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명품 운동화 스니커즈 TOP5 추천, 2020 ver.

 

안녕하세요 유용한 패션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전문 상담원입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가장 부담 없이 명품을 즐길 수 있는 여자 명품 운동화 스니커즈 TOP5 시리즈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적게는 50만원대 부터 많게는 100만원 초반대까지 형성되어 있다 보니 요즘에는 고등학생들까지 입학선물 또는 졸업선물로 명품 스니커즈를 주고받는다고 합니다 ^^; 여자 명품 운동화 순위 상관없이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아래 쪽에서 체크바랄게요!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발렌시아가 브랜드가 다시 대세로 자리잡기까지 스니커즈 라인이 한 몫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2017년 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핫한 브랜드인데요. 그 중에서도 여전히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은 단연 스피드러너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장 기본 컬러인 블랙부터 화이트, 글리터, 형광 등등 유니크한 무드를 선보이고 있는 스피드러너. 삭스 운동화이다 보니 착화감이 굉장히 훌륭한 편입니다.

자매품으로는 레이스업이라는 제품이 있는데요. 보시는 것 처럼 기존 스피드러너에서 운동화 끈을 삽입한 디자인이라고 보심 됩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레이스업이 더 여자 명품 운동화 스러워서 눈길이 가는 것 같더라구요. 아니면 너무 양말 같아서.. 그럼에도 가장 인기 있는 순위에 드는 제품은 역시나 스피드러너예요!

 

 

메종마르지엘라 타비 스니커즈

일명 족발.. 이라고도 불리우는 메종마르지엘라 타비 스니커즈. 발가락 쪽이 두갈래로 나뉘어져 있는 모습이 독특한 시그니처 쉐입이지만 보면 볼수록 은근한 매력이 있는 디자인인데요. 저 역시도 처음 이 디자인을 접했을 때 기괴(?)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착화샷이나 실물을 보면 유니크하면서도 귀여운 무드가 있더라구요. 물론 아직까지 생소하긴 하지만요. 다만 요 근래에 들어서는 미니멀리즘이 확산되면서 패션포인트 주기 이만한 슈즈가 없다며 패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타 지금은 하나의 유행이 되어 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60 ~ 70만원 선으로 최저가인 55만원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는 하단 링크에 적용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찬디올 워크앤 오블리크 자수 스니커즈

다음은 이중에서도 하이엔드에 속하는 크리스찬 디올의 워크앤 오블리크 스니커즈입니다. 2018년 부터 어글리슈즈가 뜨기 시작하면서 스니커즈 라인은 주춤한듯 했었는데요. 뚝심 있는 디올에서는 슬림한 라인의 운동화를 고집한 결과 여성 명품 운동화 순위에도 항상 빠짐없이 올라 오는 것 같아요.

 

 

디올 스니커즈는 로우와 하이 두가지 버전이 있으나 로우버전이 더 인기 있는 듯 하며, 특히 작년 한 해 히트쳤던 오블리크 무늬가 핫하더라구요. 무난한 라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화이트 or 블랙도 있으니 개인 취향 껏 선택하심 될 것 같습니다. 안 쪽 마감은 가죽, 겉 표면은 캔버스이니 관리가 약간 어렵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에요.

 

발렌시아가 트랙

어글리슈즈 하면 뺴 놓을 수 없는 발렌시아가 트랙! 사실 트리플S가 더 먼저 나왔지만 개인적으로 트랙이 더 예뻐 보여 먼저 소개드리는 중입니다..ㅋㅋ 발매한지는 꽤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멋스러운 제품인데요. 여전히 대세 신발 중 하나이다 보니 미니멀 부터 스트릿을 즐기는 분들이시라면 꼭 한족씩은 갖고 있더라구요. 

 

 

어글리슈즈라 무게감은 묵진한 편이지만 캐주얼한 룩에 매치하기 딱 좋은 장점이 있어 소장가치가 충분한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레킹화 감성의 디테일도 보이며 옆 측면은 미로처럼 엉킨듯한 패턴이 돋보여 신기만 해도 존재감이 뿜뿜한데요. 가격대는 100만원 초반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발렌시아가 트리플S

마지막으로 여자 명품 운동화 어글리슈즈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트리플S입니다. 사실 투박해 보이는 디자인이라 남자 분들이 더 열광하는 듯 하지만, 패션 피플들은 신경쓰지 않는 법이죠. 트리플S가 발매 초기 때 까지만 해도 가격대가 150만원을 호가하는데다가 워낙 인기가 많아 구하기도 어려웠었는데요. 요즘에는 안정화된 상태라 최저가인 70만원 대에도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학생, 고등학생들 사이에서는 트레킹화로 아주 핫하다고 하네요..^^;

 

최저가 및 할인가 정보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메종마르지엘라 타비 로우탑 스니커즈

크리스찬 디올 워크앤 오블리크 캔버스 자수 스니커즈

발렌시아가 트랙2

발렌시아가 트리플S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