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3자리수 올리기 | 주식초보 | 맥쿼리인프라 배당금

 

맥쿼리인프라배당금

초보자에게 만큼 수익률 단어만큼 유혹적인 단어가 없습니다. 저 역시 주식 초보 유입 시절, 월급보다 수익률을 300% 올리고자 눈에 불을 켜고 공부 할 때가 있었네요. 그 중 특히 맥쿼리인프라 배당금 대해서 관심이 갈 수 밖에 없었는데 바로 "안정성" 때문인데요.

아마 주식 초보에게 이만큼 솔깃한 단어는 없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사실 배당금 높은 주식은 변동성이 낮기 때문에 보다 더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데 맥쿼리인프라 배당금은 더 안정적으로 수익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반복적으로 언급해서 의아하신 분이 있을텐데 MKIF(맥쿼리한국인프라투융자회사)는 인프라스트럭쳐 투자회사로 한국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는 기업입니다.

한편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나눠보기 전에 현재 초보자라면 NDH뉴스 주식 카테고리를 즐겨찾기 하고 활용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기본적인 주식 정보부터 배당금 높은 주식 찾는 방법 등 TIP에 관해 다루고 있으며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종합주가지수 어떻게 확인하고 왜 확인을 해야 할까요? (초보를 위한 주식 팁!)

안녕하세요 오늘 주식 꿀팁으로는 종합주가지수 확인하는 방법과 그것을 왜 해야하는가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 글은 주식투자를 하고 계신 분들이 보고 계시겠지만 특히나 초보 분들이

www.on-support.kr

 

안정적인 맥쿼리인프라 배당금

글 서론 부분에 안정성 대해서 언급 했는데 아마 많은 분들이 의심부터 할 겁니다. 그도 그럴 것이 요새는 안정이 보장되어 있다고 하면 수익을 기대할 수 없는 것이 태반이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저축예금을 들 수 있는데 아무리 부지런히 저축을 하더라도 금리 1% 아래로 이자가 상당히 미미합니다.

 

 

그런데 재미있게도 맥쿼리인프라 배당금 수익금은 안정적인데 성과가 좋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기 전에 약 1년간의 주가 변동 그래프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래 주식 종목들은 대체로 등고가 크지만 네이버 증권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상당히 규칙적인 이동구간을 볼 수 있습니다. 인프라스트럭쳐는 도로, 항만, 터널에서 발생한 수익이 투자자들에게 배당되기 때문입니다.

 

 

하락의 이유는 전세계적인 바이러스로 인한 전반적인 하락장 때문이며 다시 회복세로 접어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어떻게 구조화가 되어 있기에 이렇게 등고 변화없이 꾸준한 주가를 달리고 있는 걸까요?

 

수익구조 및 포트폴리오

결론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국내 유수 인프라 자산 투자를 통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기 때문 입니다. 여기서 투자자산은 고속도로, 터널, 인천대교, 도시철도 등 정말 나라가 망하지 않는 이상 수입이 끊길 수가 없는 구조 입니다.

그리고 완공 이후 더욱 수입이 발생하여 그만큼 투자 차익이 생겨 더 많은 투자자에게 배당을 배분할 수 있는 겁니다. 따라서 투자, 공사 계획을 확인하면 투자 전략을 세울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년에 2번 걸쳐 맥쿼리인프라 배당금 지급이 이뤄지며 수익률 6% 이상 준수한 수준으로 책정되고 있습니다.

 

미래전망은?

사실 아직까지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로 투자를 망설이는 분이 있습니다. 더욱이 바이러스 이슈 등 혹시나 미래에 이 또한 치명적이지 않을까 걱정하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2020년만 하더라도 투자 수익이 증가하여 추가 배당금을 지급하는 등 호재가 있을 뿐만 아니라 2025년 동북선 도시철도 공사 예정으로 수요 또한 전망이 좋습니다.

따라서 미래적으로 보아 본인에게 알맞는 포트폴리오인지 꼭 확인하시고 투자에 임하면 분명 초보자도 3자리 수익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식 초보를 위한 글이니 퍼가셔도 좋습니다. URL 출처만 남겨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