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니오대부 에이원캐피탈 완벽 정리

 

로니오대부 완벽 정리

오늘은 로니오대부 총정리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상품은 에이원캐피탈에서 주관으로 하여 제공하는 대부업체로 주로 소액대출 상품 등을 취급하는 곳인데요. 아직 상품의 종류가 많지 않은 곳이다 보니 부결될 확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입니다. 따라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있는 곳이죠. 특히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라면 타행에 비해 비교적 쉽게 받아 볼 수 있으므로 본인에게 알맞은 한도와 금리를 확인하시어 추후 가계관리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함께 첨부드린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라며 본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무직자 비상금대출 NH농협캐피탈 받아봤어요 (후기 포함)

 

 

로니오대부 자격 조건은?

우선 신청 가능한 조건은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보통 개인사업자 대출의 경우 자금의 사용목적을 분명히 하고 또 구체적으로 설명해야 되는데 이에 반면 로니오대부는 일정 수입으로 소득을 증빙하기만 하면 사업 자금을 비교적 간편하게 빌릴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갑자기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사업자 분들에게는 정말 큰 도움이 되겠죠. 

 

 

로니오대부 금리 및 한도

한도는 최대 1,000만 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24%까지 책정됩니다. 이는 개인의 신용도와 기존 채무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설정되다 보니 상담 결과에 따라 상이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자유상환방식을 채택하여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큰 메리트입니다. 덕분에 여윳돈이 생기면 큰 이자 손실 없이 바로 갚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용 기간은 최대 60개월로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신청절차와 방법에 대해서는 로니오대부 링크에 정리해 놓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