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방법과 금리, 연장까지 총정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살아가다 보면 갑자기 급전이나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월급일은 다가오지만 급하게 현금을 써야 될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 정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적격입니다. 아무래도 모바일 기반 은행이라 그런지 굳이 시간 내서 오프라인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어 많은 분들이 알아보시더라고요. 본인인증 가능한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상금 상품뿐만 아니라 마이너스통장도 있으니 자세한 자격 조건과 금리 및 한도 등에 대한 내용은 위 링크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은?

우선 기본적으로 신용8등급 이상이어야지 받을 수 있는 금융 상품인데요. 신용등급만 적합하다면 소득 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나 대학생, 취업준비생 분들도 신청 가능합니다. 그러나 연체 이력이 있다거나 개인회생 신청자, 소득 대비 부채가 너무 많을 경우 부결되오니 혹시라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받을 예정이 있으신 분들은 반드시 꼭 연체에 주의하셔야 됩니다.

 

 

금리 및 연장 방법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경우 최대 한도가 300만 원입니다. 그렇다 보니 소득 및 재직 증빙 서류가 필요하지 않은 상품으로 금리는 최저 3.06%입니다. 이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최대 15%까지 책정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 외에 한도 2,000만 원에서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 상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확인한 사람들이 본 글들

 

저신용자도 가능한 2021년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조회 정보

장기카드대출 신용도 회복하는 방법 후기 공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