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불가능하다고 누가 그래?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정리

얼마 전에 300만원 대출 대해서 칼럼을 작성 해보았는데 이번에는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대해서 출처를 가져왔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듯이 많은 분들이 고금리 금융상품을 주의하지 않고 사용하는 분이 많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 곳 4가지 공유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 곳 4가지 공유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 곳 경기 불황과 더불어 경제적인 압박이 상당해진 현시점에서 기존에 제 1금융권과 제 2금융권 상품을 너무 많이 이용해 버린 탓에 생활이 어려워져도 새로운

license-bank.tistory.com

 

당장 급하게 필요할 때는 금리를 신경쓰지 않지만 생각보다 높고 부담되는 탓에 상환할 때 금액이 크죠. 따라서 법정 최고 금리 24%가 맞는지 확인해야 하며 대환상품이 있는지 꼭 체크해야 합니다.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저신용

그렇다면 기존 채무가 많은 분들은 과연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을까요? 대체로 신용등급이 낮은 분이 많은데 통상적으로 6등급 이하라고 합니다. 물론 현재 신용점수로 환산해야 하지만 보기 좋게 등급으로 환산하면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추가대출은 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정부지원서민대출 받아 높은 금리 상품을 대체하는 겁니다. 가급적이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금융을 이용하는 것이 최선이며 그 외에 신용보증재단 등 산하기관을 이용하는 겁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은 햇살론17, 유스, 새희망홀씨 등 다양하게 있으니 본인에게 알맞은 상품을 찾아 상담 받아보면 되겠습니다.

 

 

마치며

 

아무쪼록 가급적이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을 알아 보시길 권장하며 그 외에 여러가지 칼럼을 통해 꼭 본인에게 맞는 금융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신용8등급 금융상품 알아본다면? 3가지 확인하는 방법

 

신용8등급 금융상품 알아본다면? 3가지 확인하는 방법

신용8등급 요새 경제가 계속해서 어려워지고 기존 빚은 많아지는데 필요한 돈을 정말 많습니다. 특히나 시국이 심화 되면서 받는 대출이 많아지니 신용등급이 계속해서 떨어질 수 밖에 없죠. 얼

license-bank.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