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은행 대출 참신한500 신청 조건, 모바일 후기

 

신한저축은행 대출 참신한500

요즘과 같은 경기 불황 속에서 당장의 급한 자금이라도 메워 보고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아무리 찾아봐도 생각보다 쉽지가 않습니다. 그도 그렇듯 시중 은행권 조건을 더욱 까다롭게 강화시켰기 때문이죠. 특히 기존에 신용점수(구. 신용등급)가 좋지 않은 경우이거나 소득 대비 과다한 채무가 있다면 돈을 빌리는 것이 여간 어려운 게 아닌데요. 다행히 신한저축은행 대출 상품 참신한500은 소득이 어느 정도 추정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요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신한저축은행 대출 참신한500은 모바일 소액대출임에도 한도가 500만 원까지 나오는 데다가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직업을 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4대 보험 적용이 되지 않은, 소득이 불안정한 프리랜서 분들은 물론 무직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저축은행 대출 조건 및 대상

참신한500은 소득만 증빙된다면 충분히 최대한도 나올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금융권에서 받은 기대출이 너무 과도하게 많다 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 있다면 한도가 적어지거나 부결이 날 수도 있는데요.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500만 원 한도 어렵지 않게 나오는 편이더라고요. 금리도 중금리 수준이라 타 대부업체나 캐피탈에 비해 낮게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요. 그러나 해당 부분은 신청자에 따라 조건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한도 및 금리는 신한저축은행 직접 조회해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참신한500 후기

우선 저 같은 경우는 소득이 일정하지 않은 프리랜서이다 보니 금융 상품 서비스 이용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었어요. 그러던 중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참신한500 신청해 봤는데요. 나쁘지 않은 금리인 데다가 최대한도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여 당일에 바로 입금받아봤습니다.

 

 

해당 상품은 대학생이어도 알바를 하고 있다면 충분히 가능하므로 정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고 구할 곳을 못 찾았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신청방법과 조건에 대해서는 신한저축은행 포스팅을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다른 정보 더 알아보기

> 핀크 번개대출 총종리 빠르게 무직자 비상금 알아보자!

> 모바일 소액대출 1금융권 상품으로 12가지 총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